티스토리 뷰

목차



     

    섹시를 재정의하는 밀레 니얼 세대

    게티이미지

    지난 수십 년 동안 속옷이 얼마나 변화

    키가 낮고 웨어러블하며 포괄적 인 란제리는 태도의 변화 그리고. Libby Banks는 힘을 실어주는 '자신감 있고 편안한'모습을 탐구합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속옷이 얼마나 변했는지 이해하고 싶다면 Serena Rees의 여정을 살펴보십시오. 

     

    1990 년대와 2000 년대 초

    ,Rees는 Agent Provocateur와 함께 국제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녀는 1994 년 파트너 Joseph Corré와 함께 시작하여 2007 년에 1 억 파운드에 판매되었습니다. Agent Provocateur는 뱀파이어 럭셔리 란제리와 하이 옥탄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여성을위한 매력, Rees의 가장 최근 벤처 기업인 속옷과 거리의 브랜드 인 Les Girls Les Boys는 다른 방식을 사용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20 대가 된 그녀의 아이들과 동료들의 어려움과 우선 순위를 알아 차린 그녀는 새로운 세대가 요원 Provocateur가 제공 한 것과 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1990 년대는 달랐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섹시하고 당신의 섹슈얼리티를 표현하는 것은 괜찮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하지만 상황은 계속 진행되었습니다.”라고 Rees는 BBC Designed에 말합니다. "어쨌든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젊은 여성과 남성을위한 비현실적인 신체 이미지를 생성하는 등 너무 멀어졌습니다."

     

    es Girls Les Boys Serena Rees의 창립자

    Les Girls Les Boys Serena Rees의 창립자는 20 대의 아이들과 친구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Les Girls Les Boys는 누구나 겉옷으로 입을 수있는 모든 사람을위한 '거리에서 침대'범위의 속옷으로 스스로를 묘사합니다. 쿨하고 캐주얼 한 미학은 섹시함에 대한보다 낮은 키를 제공하며, Rees는 모든 것을 공유하는 새로운 세대의 젊은이들을 위해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진 사람들, 감정을 공유하고, 사랑, 우정, 소녀 또는 소년, 소년 또는 소녀를 공유하는 젊은 사람들의 집단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말한다. "이제 더 자유로운 섹슈얼리티가 있습니다. 정말 멋집니다."

    포스트 #metoo 시대에, 그리고 페미니스트 그룹과 LGBTQ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유명 인사들의 가시성과 행동주의 증가 덕분에 섹슈얼리티를보고 표현하는 방식에 대한 태도가 바뀌 었다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Credit : Les Girls Les Boys)

    Les Girls Les Boys 브랜드는 속옷과 거리의 만남 레이블입니다. 

    속옷은 우리에게 문화적, 사회적 변화를 반영하는 요령을 가지고 있다고 Courtauld Institute of Art의 드레스 역사 선임 강사 인 Rebecca Arnold 박사는 말합니다. 그녀는 BBC Designed에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 둘 모두 신체 이상과 성, 도덕성 및 섹슈얼리티에 대한 현대 개념의 구성을 반영하고 그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전후 기간에 코르셋을 거부하는 젊은 여성들이 그러한 예 중 하나라고 그녀는 말합니다.“대신 여성들은 새롭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부드럽고 유연한 속옷을 선택했습니다.”

    푸쉬 업 브라는 지난 1/4 세기 동안 이성애 여성의 성적 매력을위한 도구로 지배적 이었지만, 푸쉬 업 브라의 판매는 급감하고 있습니다. 패션 검색 엔진 인 Lyst에 따르면 스타일 검색은 지난 12 개월 동안 33 % 감소했으며 추세는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신 bralet과 같은 패딩되지 않은 스타일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reenranma

     

    분위기 변화를 잘못 판단한 유명 브랜드 중 하나는 Victoria 's Secret입니다. 한때 멈출 수 없었던 란제리 거인은 작년에 유명한 패션쇼를 취소했습니다. 쇼의 모델들은 그 이후로 브랜드에 대해 반발했습니다. Bella Hadid VS 모델로서“강력하다고 느끼지 못했다”  그리고 karlie Kloss 는“내가 누구인지, 그리고 내가 아름답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전 세계의 젊은 여성들에게 보내고 싶은 메시지를 진정으로 반영하는 이미지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직 최고 마케팅 책임자 인 Ed Razek 은 2018년 Vogue.com 에 트랜스젠더 모델에 관심이 없거나 TV 캣워크 쇼에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포함 한다고 말했다 . 2020 년 2 월에이 회사는 몇 달 동안 매장 폐쇄와 매출 감소에 이어 사모 펀드에 매각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redit : Beija.London)

    Beija London 브랜드는 45 가지 사이즈를 제공하며 브래지어는 H 컵까지 가능합니다. 

    에디 티드 에 따르면 란제리 시장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기존 브랜드는 태도 변화를 따라 잡지 못하면 패배 할 것이다. Lyst의 Morgane Le Caer는 "지난 몇 년 동안 신체 긍정 성, 포용성, 지속 가능성 및 다양성과 같은 사회 및 문화적 운동이 란제리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섹시 해 보이는 것이 더 이상 우선 순위가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린제리 브랜드가 다양하고 체형과 수정되지 않은 사진의 다양한 모델을 사용합니다.

     

    “여성들은 공유 된 가치 집합을 중심으로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축 한 디지털에 정통한 레이블을 선호하여 레거시 브랜드에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제공하면서 기분을 좋게 만드는 란제리를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란제리 운동은 몸의 자신감과 편안함에 관한 것이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점점 더 많은 란제리 브랜드가 다양한 신체 유형의 다양한 모델과 수정되지 않은 사진을 사용합니다.

    '섹시한 재정의'( 란제리 시장)

    Net-A-Porter의 패션 시장 편집자 인 Libby Page는 '누드'색조가 더 이상 하나의 피부 톤을 나타내지 않아야하며 모든 신체 유형에 더 중점을 두어야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모든 형태, 피부색 및 크기의 여성을 수용하고 모든 형태의 여성의 신체를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색조와 크기 범위를 제공하는 브랜드에서 강력한 성장을 보였습니다."라고 Page는 말합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는 새로운 종류의 메시지로 변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페이지는 이러한 브랜드가 "란제리 시장에서 '섹시'라는 개념을 재정의하고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신예 브랜드 Araks와 Lonely와 Rees의 브랜드를 언급합니다. 뉴질랜드에 본사를 둔 Lonely는 모든 크기의 아름다운 보정되지 않은 모델의 이미지를 사용하며 "란제리를 입는 여성을위한 연애 편지"라고 자신을 설명합니다.

    Rihanna는 2018 년에 그녀의 브랜드 Savage X Fenty를 출시했습니다. (Credit : Getty Images)

    Rihanna의 속옷 브랜드 Savage X Fenty는 2018 년 출시 이래 플러스 사이즈 모델과 풍부한 누드 색조를 포함하여 빅토리아 시크릿 및 기타 하이 스트리트 브랜드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있었습니다.

    2019 년 9 월 Savage X Fenty는 Amazon Prime에서 스트리밍되는 첫 번째 라이브 쇼를 뉴욕에서 개최했습니다. Bella와 Gigi Hadid가 그 안에 걸렸을 지 모르지만 이것은 빅토리아의 비밀이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형태, 크기 및 민족성의 모델을 수용했습니다. “모든 여성은 섹시 함을 느낄 자격이 있습니다. 우리는 섹시하고 다면적이며 여성들이 그것을 최대한 포용하기를 바랍니다.”라고 Rihanna는 쇼 소개에서 말합니다.

     

     

    그러나 Arnold는 속옷의 규칙이 바뀌었지만 신체의 외모를 바꾸려는 욕구는 변하지 않았다고 제안합니다. "속옷의 목적이 한 기간 동안에도 여러 가지가 될 수 있다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트렌드가 부드럽고 편안한 속옷을 선호하는 반면, 체형 복의 증가, 체육관에 가거나 성형 수술은 신체 내부 또는 외부에서 신체를 바꾸고 자하는 욕구가 지속되고 사라지지 않을 것임을 보여줍니다. 이상과 기술.”

    셰이프웨어 라벨 Skims는 '모든 신체'를위한 포괄적 인 브랜드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Credit : Getty Images)

    Lyst는 2020 년에 주목할 주요 트렌드 중 하나로 shapewear를 선정했으며, Vivienne Westwood의 코르셋 검색은 Bella Hadid, FKA Twigs 및 Miley Cyrus와 같은 제품에서 발견 된 이후 전년 대비 4 배 이상 증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글로벌 쉐이프웨어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Kim Kardashian West가 출시 한 과장된 쉐이프웨어 라인 인 Skims는 2019 년 9 월 출시 후 몇 분 만에 매진되었다고합니다. 그러나 Les Girls Les Boys 및 Savage X Fenty와 마찬가지로 Kardashian West의 라인은 엄마와 전 수감자 앨리스 마리 존슨을 포함하여 포괄적이고 다양한 모델을 특징으로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모든 신체'를위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

     

     

     

    NO 보정이 자연스러운이 그대로 자신감 그리고 섹시함이 묻어나와있다.

    란제리 브랜드 Beija.London을 여동생 Abbie Miranda와 함께 설립 한 Mazie Fisher는 속옷 시장의 진정한 변화는 다른 사람의 눈이 아닌 착용자를 자신의 눈으로보기 좋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브랜드의 미학은 축소되고 시원하며 포괄적입니다. 작년 Beija.London은 란제리가 얼마나 포용적일 수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 27 가지 크기의 27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여성들이 환영 받고, 축하 받고, 흥분을 느낄 수있는 란제리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했습니다. 남성의 시선이나 일반적으로 상업적으로 매력적으로 인식되는 것을 무시하고 그들을위한 것. 우리는 란제리를 미래 세대를위한 건강한 쇼핑 환경으로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습니다.”라고 Fisher는 설명합니다.

    Beija.London의 캠페인에는 27 가지 크기의 27 명의 여성이 참여했습니다 (Credit : Beija.London)

    "거의 누드 모델이 제품을 판매하므로 물론 란제리 브랜드는 시대 정신을 반영합니다."라고 브랜드의 공동 창립자 인 Miranda는 동의합니다. “요즘 좋은 점은 여성이 자신에게 반영되는 것을 볼 수있는 다양한 정체성과 자신의 사회적 태도에 맞는 란제리 브랜드를 찾을 수있는 능력입니다. 일부 여성들은 여전히 ​​푸쉬 업 브라를 좋아하는데, 그것은 완전히 받아 들일 수 있고 판단 할 수 없습니다.” 섹스는 여전히 팔리고 있지만, 시선의 만족을 위해서가 아니라 착용자에게 힘을주는 것으로 제시되어야합니다. 또는 Serena Rees가 말했듯이 :“당신을 검증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은 당신뿐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제 섹시 함은 자신감 있고 편안 해지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