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참고사진 bbc

     

    Biden의 첫 100 일은 유리 잔이 반쯤 찼거나 반이 비어있는 일이었습니다.(여론조사 반응)

    한 가지 측면에서 민주당 대통령은 꽤 잘하고 있습니다. 그와 그의 동맹국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구제 패키지를 통과 시켰고, 행정부가 광범위하게 "인프라"로 정의하는 수조 달러의 지출 패키지 인 두 번째 대규모 법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Biden은 도널드 트럼프가 현 시점에서 그의 대통령 임기보다 훨씬 앞서 미국인 대다수의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Biden은 몇 번의 딸꾹질만으로 최고 내각 임명을 채울 수 있었고, 몇 가지 새로운 사 법적 선택도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에게 그의 느리지 만 꾸준한 통치 방식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논스톱 드라마에서 환영받는 휴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리의 빈 부분은 과거 기준으로 볼 때 Biden의 지지율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가 정치적 "신혼 여행"을 가졌다면 그것은 그랜드 투어가 아니라 스테이 케이션이었다.

    양당, 단결, "이 비 내전"종식에 대한 논의에도 불구하고 그의 입법은 아직 의회에서 공화당 원의지지를받지 못하고있다. 그의 이민 정책은 중단 된 상태로 시행되고 있으며 오른쪽과 왼쪽에서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의료, 교육 및 총기 규제와 같은 자유주의 우선 순위에 대한 경로는 불확실합니다.

     

     

    참고사진 bbc

     

    바이든 대통령직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100 일이라는 기간은 새로운 행정부가 스트레스를 받고있는 방식을 파악할 수있는 전통적인 기회입니다. 지금까지 그가 한 일을 살펴 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예방접종)

    조 바이든 이 첫 100 일 동안 무엇보다도 판단 할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그의 취급입니다. Covid-19로 인한 미국인 사망자는 바이든 이 취임했을 때 하루에 3,000 명을 돌파했습니다. 현재 7 일 평균은 707이며 하락합니다. 이는 주로 행정부의 백신 출시의 효과에 대한 증거입니다.

     

    미디어 캡션바이든이 국가를 통일 했습니까?

    바이든 은 원래 첫 100 일 동안 1 억 잽을 약속했는데, 이는 기존 속도를 감안할 때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미국은 2 억명을 넘어 섰고, 미국 성인 인구의 약 52 %가 최소 1 회 접종을 받았습니다.

    바이든 이 집권했을 때 백신 배포는 대부분 개별 주에서 처리하고 있었으며 트럼프 행정부 기간 동안 테스트 및 보호 장비 배포와 같이 혼합 된 결과를 낳았습니다.

    민주당 원들은 훨씬 더 관여 된 접근 방식을 취했으며 12 월과 2 월에 통과 된 Covid 원조 법안의 연방 기금 급증과 함께 그 결과는 세계 최고의 예방 접종 노력 중 하나였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이제 완화 노력을 중단하고 미국인들이 잽을 받기를 꺼리도록 설득해야하는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그것은 그 자체의 정치적, 공중 보건 문제를 제시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첫 100 일 동안 Biden은 그의 첫 번째 가장 중요한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미국인에 대한 직접 지급, 연장 된 실업 수당, 기업 및 주 정부를위한 기금, 미국의 청년 빈곤율을 절반으로 줄일 것으로 추정되는 아동 지원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건강 측면을 다루는 것이 바이든 대통령의 첫 번째 주요 과제라면 경제적 결과를 다루는 것이 두 번째였습니다. 예방 접종이 증가하고 Covid-19 사망자가 감소함에 따라 여론 조사에 따르면 현재 다수의 미국인이 경제를 주요 문제로 꼽았습니다.

    바이든은 2020 년의 봉쇄로 인한 경제 위축의 깊이에서 반등하면서 한 국가의 대통령직을 인수했습니다. 그 이후로 행정부와 의회의 민주당 원은 성장이 계속 될 수 있도록 엄청난 양의 정부 자금을 삽니다. 2 월에 통과 된 1.9 조 달러의 지원 패키지에는 많은 미국인에 대한 직접 지급, 연장 된 실업 수당, 기업 및 주 정부를위한 기금, 미국의 청년 빈곤율을 절반으로 줄일 것으로 추정되는 아동 지원 지원이 포함되었습니다.

     

     

    참고사진bbc

     

    경제학자들은 2021 년 미국의 성장률이 1980 년대 이후로 볼 수 없었던 6 %에 근접 할 것이라고 예측

    경제가 너무 빨리 성장하여 급격한 인플레이션의 유령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악화되는 소득 불평등은 또한 Biden의 정치적 입지를 위협 할 수있는 장기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실업률이 떨어지고 기업이 재개되고 주식 시장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통령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이주(서류 미비 이민자의 수 멕시코에서 미국으로의 진입은 기록적인 수준으로 급증).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공중 보건 및 경제적 결과에 직면 한 것이 바이든 대통령이 처음 100 일 동안 직면 한 가장 명백한 두 가지 도전 이었다면, 전 국방 장관 Donald Rumsfeld가 말했듯이 "알려진 것"은 이민이 놀라운 위기였습니다.

    바이든 팀이 완전히 준비되지 않은 것입니다.

     

     

    2020 년 Covid 우울증 운동의 조합으로 인해, 바이든 행정부가 더 환영 할 것이라는 중미 이민자들의 인식과 미국-멕시코 국경을 넘는 대부분의 비 동반 미성년자를 허용하는 새로운 정책,이를 시도하는 서류 미비 이민자의 수 멕시코에서 미국으로의 진입은 기록적인 수준으로 급증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트럼프 시절 방치되었다고 말한 미국 국경 처리 시설은 압도당했습니다.

    한편, 바이든은 난민 재 정착 상한선을 15,000에서 125,000으로 올리지 않겠다는 의지로 인해 정치적 좌파의 분노가 커지고 있습니다. 백악관은 처음에 트럼프 시대의 숫자가 나머지 연도 동안 유효 할 것이라고 말한 후 신속하게 압정을 바꾸고 새롭고 더 높은 숫자가 5 월에 발표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iden이 이전 행정부의 더 엄격한 입국 및 집행 규칙을 철회하고 트럼프 시대의 모든 정책을 취소하기를 원하는 이민 활동가를 만족 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주민의 급증이 가라 앉지 않고 국경 지역 사회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헤드 라인을 지배한다면 바이든 행정부의 정치적 골칫거리가 커질 것입니다.

    환경( 파리 기후 협정)

    그의 대선 캠페인 과정에서 바이든은 환경 규제에 대한 겸손한 옹호자에서 기후 변화의 위협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노골적인 옹호자로 놀라운 변화를 겪었습니다.

    Biden은 처음에는 대통령 선거에 냉정했던 젊은 유권자들의 지원을 강화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이것의 일부는 정치적 편의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으로서 바이든은 실질적인 환경 정책 개혁을 계속 추진해 왔습니다.

    그는 신속하게 파리 기후 협정에 재가입하고 키스톤 XL 송유관 건설을 취소했으며 트럼프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롤백 된 규정을 복원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지난주 그는 2030 년까지 미국의 탄소 배출량을 2005 년 수준보다 50 % 낮출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의 국제 "기후 정상 회담"은 수사학이 많고 실질이 낮았을지 모르지만 이는 미국을 글로벌 리더로 자리 매김하려는 그의 첫 번째 노력을 나타냅니다.

     

    환경 정책.

    Biden의 가장 중요한 환경 적 노력은 행정부의 최우선 입법 우선 순위가 된 2 조 달러 인프라 패키지에 깊이 묻혀있을 것입니다. Biden의 제안에는 청정 발전, 에너지 그리드 개선, 전기 자동차 지원, 화석 연료 현장 청소 및 기후 연구를위한 수 천억 달러가 포함됩니다.Covid 구호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Biden은 개별적으로 해결하면 더 논란이 될 수있는 광범위한 정책 변경을 안내하기 위해 대중적인 문제에 초점을 맞춘 대규모 지출 청구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린 뉴딜"옹호자들은 이미 Biden의 기후 지출이 불충분하다고 말했지만 지금까지 대통령의 가장 야심 찬 노력 중 하나입니다.

    외교 정책

    바이든 은 트럼프의 "미국 우선"외교 정책에서 미국을 멀어지게 할 것을 맹세하기 시작했습니다. 트럼프는 자주 국제 동맹을 피하여 단독 접근 방식을 선호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첫 100 일 동안 그의 가장 주목할만한 국제적 사업은 트럼프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시작된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국의 철수의 정점 일 수있다.

     

     

    그는 미국 점령 20 년 만에 협상 된 철수로 5 월 1 일을 놓쳤지만 최종 절차가 시작되었습니다.

    바이든은 트럼프가 미국을 핵 협정에서 철수하고 바이든이 부통령을 지낸 이후이란과의 협상 테이블로 복귀하는데도 늦었다. 다시 한 번, 일부 사람들이 예측했던 것은 트럼프 시대의 머리핀 정책 전환이 아닙니다.

    바이든은 전임자보다 러시아를 향해 더 강경 한 입장을 취했으며, 더 강화 될 경우 물릴 수있는 새로운 은행 제재를 부과했습니다. 그의 국무부 팀은 인권 침해에 대해 중국 대표단과 구두 스파링을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바이든 행정부는 대통령이 세계 민주주의와 권위주의 정부 간의 다가오는 글로벌 경쟁으로 간주하는 것을 준비하기 위해 동맹국과 협력하기 위해 자신의 위치를 ​​바꾸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Biden의 첫 100 일 동안은 행정부가 새로운 정책이 발표되기 전에 "검토"와 "평가"를 수행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이야기가 흘러나왔다.

    무역(UAE 알루미늄 트럼프에 대한 관세를 다시 부과)

    트럼프가 대통령이되기 전 수십 년 동안, 자유 무역은 미국에 긍정적이고 다자간 국제 협정은 시장을 개방하고 상업을 활성화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라는 것이 양당 ​​정상들 사이에서 받아 들여진 지혜였습니다.

    George HW Bush는 Nafta를 옹호했습니다. 빌 클린턴은 세계 무역기구의 탄생을 도왔습니다. George HW Bush는 자유 무역을 중남미로 확대했습니다. 버락 오바마는 태평양 횡단 파트너십을 협상했습니다.

    트럼프는 관세와 무역 보복 위협을 미국의 경제적 이익을 증진하기위한 도구로 사용하기로 결정하면서 이들 모두를 파쇄하거나 재구성했습니다. 놀랍게도 베테랑 정치가이자 오래된 국제 질서의 수호자 인 Biden은 트럼프의 변화를 되 돌리는 데 처음 100 일 동안 거의 아무것도하지 않았습니다. 중국 관세는 여전히 책에 남아 있으며, 바이든은 임기 마지막 날에 해제 된 UAE 알루미늄 트럼프에 대한 관세를 다시 부과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스카치 위스키와 같은 EU 및 영국 상품에 대한 일부 관세를 완화했지만, 기술 기업에 대한 영국 세금에 대한 보복으로 영국 상품에 대한 관세를 부과하겠다는 트럼프 행정부의 위협을 따를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자유 무역의 시대는 끝나지 않았을 지 모르지만, 트럼프는 관세를 경제 정책을위한 더 빈번한 도구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Biden이 포기하기를 꺼려하는 도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