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치

미대통령 바이든 공식첫 의회 연설

불터지는 옆구리살 2021. 4. 29. 23:16

목차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의회 공동 회의에서 첫 연설에서 일자리, 교육 및 사회 복지를위한 전면적 인 투자 계획을 내놓았다.

    민주당은 취임 100 일 전날 배달 된 지출로 약 4 조 달러 (2.9 조 파운드)를 투입했는데, 이는 1960 년대 이후 미국의 혜택을 가장 크게 개편 한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그는 그것을 "미국 자체에 대한 한 세대의 투자"라고 의미한다.그러나이 계획은 법이되기 전에 의회에서 싸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공화당의 제안에 대해 광범위한 반대가 있었는데, 이는 세금 인상과 더 많은 정부 지출을 뒷받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양원에서 민주당의 대다수가 희박하지만, 계획을 얼마나 멀리 할 것인지에 대해 정당간에 분열이있었습니다.

    바이든의 연설 5가지 중요한순간(공정한 몫을 지불'해야하는 부자들)

    바이든 의 연설의 대부분은 미국 인프라와 사회 프로그램을 재정비하기위한 고 예산 계획을 판매하는 데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이 모든 것은 부자들에 대한 세금 인상에 의존합니다. 대통령은 수요일 밤 이것이 공정한 플레이라고 주장했습니다.그는 "기업 미국과 가장 부유 한 미국인 1 %가 공정한 몫을 지불 할 때입니다. 공정한 몫만 지불하면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금법률 강화

    이미지 게티이미지

    많은 기업들이 스위스에서 버뮤다, 케이맨 제도에 이르는 조세 피난처를 통해 세금을 회피하고 있으며, 일자리를 오프쇼어링하고 수익을 해외로 이동시킬 수있는 세금 허점과 공제 혜택을받습니다. 그건 맞지 않습니다."

    바이든은 자신이 제안한 세금 개혁안이 "부가 아닌 노동에 대한 보상"을 돕고 "전체 미국인 1 %의 3/10"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부는 또한 세금을 속이는 백만장 자와 억만 장자를 "단속"할 것입니다.

    바이든은 "저는 누구에게도 처벌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이 나라 중산층의 세금 부담을 더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제안한 것은 공정합니다."

    Biden은 무엇을 제안 했습니까?

    탄탄한 지지율에 고무된 78 세의 대통령은 일자리계획 미국 가정지원금 . 백악관은이 제안이 기업과 가장 부유 한 미국인에 대한 세금 인상으로 자금을 조달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전염병으로 인해 축소 된 행사에서 "미국 기업과 가장 부유 한 1 %가 공정한 몫을 지불 할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1.8 조 달러의 이 어린이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다음을

    그는 미국인 일자리 창출을 대중 교통, 고속 광대역, 도로 및 교량에 대한 투자를 촉진 할 "미국 건설을위한 블루 칼라 청사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계획이 기후 변화와의 싸움에 의해 인도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기후 변화를 생각할 때 직업을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국 노동자들이 전기 자동차와 배터리 생산에서 세계를 주도 할 수없는 이유가 없습니다."

     

    그는 1.8 조 달러의 American Families Plan이 어린이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다음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3 ~ 4 세 어린이를위한 무료 유치원
    • 유급 가족 및 의료 휴가 및 건강 보험 보조금
    • 모두를위한 수업료 무료 커뮤니티 칼리지
    • 대유행 기간 동안 확장 된 주요 세제 혜택의 연장

    이 제안은 Biden이 지난달 법에 서명 한 대부분의 미국인에 대한 직접 확인을 포함하는 1.9 조 달러의 코로나 바이러스 자극 패키지 인 소위 American Rescue Plan을 따릅니다.

    수요일, 그는 외교 정책의 맥락에서 이러한 최신 제안을 구성하고 미국이 "21 세기 승리를 위해 중국 및 다른 국가들과 경쟁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자신의 계획을 뒷받침 할 양당의 정치인을 촉구했으며 양측과 협력 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바이든 연설 : 미국인들은 바이든의 첫 100 일에 만족도

    마크에 도달했을 때 BBC와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곧 대학 졸업자 인 민주당 원 조쉬는 일을 끝내기 위해 타협 할 수있는 경험 많은 정치인을 원했기 때문에 조 바이든에게 투표했습니다.

     

    바이든 이 배달 했습니까?

    나는 매우 감명 받았다. 가장 큰 것은 백신 출시입니다. 여기 캘리포니아에서 백신을 원하면 나가서 맞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물류로 수행되는 속도와 연방 정부의 메시지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지금 당장 추진력이 가고 있습니다. 백신이 통과하고 사람들이 자극 수표를 받고 있기 때문에 많은 희망을보고 있습니다. 나는 그가 전염병에서 우리를 인도하는 것을 정말로보고 싶다.

     

    바이든 의 첫 100 일 동안 가장 중요한 행동은 무엇 이었습니까?

    아르메니아 대량 학살을 인식하는 것은 컸습니다. 유대인 배경에서 비롯된 홀로 코스트는 가장 먼저 떠오르며 홀로 코스트 데이와 박물관을 통해이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르메니아 인 형제들과 친구들에게 그 잔학 행위는 지금까지 미국에서 인정한 적이 없었습니다.

     

    남은 임기 동안 어떤 희망이나 염려가 있습니까?

    내가 그를 정말로 원했던 이유 중 하나는 그가 공화당 원들과 함께 통로를 가로 질러 일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가 초당 적 합의로 입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그가 추진하고있는 것에 대해 공화당의 표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법원에 의석을 추가하는 것부터 필리 버스터를 없애는 것까지, 그것은 초당 적 합의가 필요한 것들이며 당신은 그냥 밀어 낼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