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치

미국 조 바이든 세금 인상 제안

불터지는 옆구리살 2021. 4. 24. 18:10

목차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부자에 대한 하이킹 세금 제안'

     

     저작권 게티 이미지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가장 부유 한 미국인들에 대한 세금 인상을 제안 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안은 최고 한계 금리를 인상하고 부자들의 투자 이익에 대한 세금을 인상 할 것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세금 인상은 육아 및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지만 건강 관리에는 사용되지 않을것

     

    세금인상 과정 

     

    4월 초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무너져가는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여 미국의 경제 성장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해 수조 달러의 지출을 촉구.

    2.3 조 달러 (1.7 조 파운드)의 제안은 수십억 달러를 전기 자동차 충전소 및 납 수도관 제거와 같은 이니셔티브에 투입 할 것입니다.

    지출은 기업에 대한 세금 인상으로 부분적으로 상쇄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Biden 행정부는 다른 정책 우선 순위 중 일부를 조용히 발전시키기 위해 대규모 입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제안에는 예를 들어 수억 달러의 녹색 에너지 지출, 노인 및 장애인 지원 확대, 직업 훈련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계획은 이미 격렬한 반대를 불러 일으키며.

    정체와 쇠퇴의 비결

     

    공화당 원들은 상승세를 "정체와 쇠퇴의 비결"이라고 불렀고, 비즈니스 라운드 테이블과 상공 회의소를 포함한 강력한 비즈니스 로비 그룹은 투자를 지원하지만 세금 인상에 반대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뉴스는 목요일 거래 세션 동안 주요 지수가 하락하면서 월스트리트에서 매도세를 촉발했습니다.

    백악관은 Biden이 다음 주에 전체를 마련 할 것으로 예상되는 American Family Plan이 연간 소득이 40 만 달러 미만인 가족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

    미국 직업 계획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이미지 게티이미지

    도로 현대화, 철도 차량 및 버스 교체, 무너져가는 다리 수리를 포함하여 6 천억 달러 이상의 인프라를 투자계획

    퇴역 군인 병원 개선, 저렴한 주택 업그레이드, 고속 광대역 확장, 제조 및 기술 연구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과 같은 이니셔티브에 수십억이 더 투자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과 연계 된 국가 기후 중심 실험실을 설립하는 것을 포함하여 농촌 지역 사회와 유색 인종 사회에 자금(세금)을 투입 할 것을 요구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에서 녹색 경력을위한 직업 훈련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을 운영

    의회의 승인을 받아야하는 지출은 8 년에 걸쳐 시행 될 것.

    백악관은 세금 인상이 15 년에 걸친 비용을 상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법인 세율을 21 %에서 28 %로 인상 할 것을 촉구했으며 이는 2017 년에 통과 된 미국의 인하를 부분적으로 취소 할 수있는 조치입니다. 그는 또한 해외 수익에 부과되는 최저 세율을 인상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의 연설에서, 그러한 계획이 직면 할 가능성이 있음을 인정하면서 그는 지출 비용을 지불 할 때 "다른 아이디어에 개방적"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투자에 실패하면

    우리의 부채가 늘어나고 우리 아이들은 경쟁사에 비해 불리한 상황에 처하게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순간의 분열이 우리가 미래를 위해 옳은 일을하는 것을 막아서는 안됩니다."

    Jen Psaki 백악관 언론 비서관은 "그의 견해는 그것을 감당할 수있는 가장 부유 한 미국인들과 감당할 수있는 기업과 기업들의 등 뒤에 있어야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뉴욕 타임스와 블룸버그에 따르면이 제안은 최고 한계 소득 세율을 37 %에서 39.6 %로 인상 할 것이라고합니다.

    이 조치는 최고 소득층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의 2017 년 소득세 감면을 효과적으로 반전시킬 것입니다.

    이 계획은 또한 100 만 달러 이상의 소득을 올리는 사람들의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을 39.6 %로 거의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현재 20 %의 비율에서 극적인 증가입니다.

    자체 자본 이득세를 부과하는 일부 주에서는 일부 투자자가 직면 할 수있는 총 청구액이 50 %를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인프라 우선 순위 결정'

    사진 게티이미지

    .바이든의 선거 승리의 열쇠였던 주에 위치한이 도시는 자율 주행 차와 같은 분야에서 첨단 연구의 중심지로 재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ashman은 수십억 달러에 대한 대통령의 약속은 또한 Carnegie Mellon University와 철도 기술 회사 Wabtec이 자율 열차와 같은화물 철도의 혁신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연구 실험실을 설립하려는 노력과 같이 야심 찬 지역 계획에 새로운 에너지를 주입했다고 언급.

    "아이디어는 철도 산업을 변화시키는 것이지만… 지역 수준에서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을 확대하려면 연방 정부로부터 6 억 달러가 필요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정부가 우리 지역의 경제와 국가의 모든 경제를 추진하기 위해 해결하고 투자해야 할 수준에서이 문제를 처리 할 위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을하면

    "새로운 방식으로 인프라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미디어 캡션바이든 대통령은 국가들에게 "우리 시대의 실존 적 위기를 극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계획은 의회에서 공화당 원의 저항에 부딪 힐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민주당은 과반수가 적지 만 만장일치로지지하지 않을 수도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뉴스는 월스트리트에서 약간의 불안감을 유발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420 포인트 하락한 후 약간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레이트 힐 캐피탈의 토마스 헤이스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통과 할 기회가 있었다면 2,000 점 하락할 것"이라고 말했다.기술 중심의 나스닥 지수도 0.9 % 하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