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Cameron Laux

    귀족이자 작가 인 월터 롤리 경의 16 세기 초상화는 그의 귀와 망토에 진주가 매달려있는 매우 화려한 옷을 입고 그를 보여줌

     

    남성 스타일 아이콘이 점점 더 모험심이 생기면서 남성용 브로치와 팔찌가 주류가되고 있습니까? Cameron Laux가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는 몇몇 디자이너를 만납니다. 역사상 남성이 여성만큼 또는 그 이상으로 금과 보석을 떨어 뜨린 때가있었습니다. Hans Holbein의 유명한 Henry VIII 초상화에서 인상적인 Tudor 군주는 금, 진주 및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귀족이자 작가 인 월터 롤리 경의 16 세기 초상화는 그의 귀와 망토에 진주가 매달려있는 매우 화려한 옷을 입고 그를 보여줍니다. Maharajas와 Mughal 황제의 이미지를 검색하면 그들이 미품의 무게로 어떻게 움직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1 세기 남성들에게는보기 힘든 모습입니다.

     

     

    아니면 너무 빨리 말합니까? 최근 몇 년 동안 남성 성을 관장하는 코드가 완화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남성적 패션과 여성적 패션 사이의 전통적인 경계가 모호 해지고 있습니다. 주얼리는 전통적으로 여성 영역이지만, 이제는 남성들이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이 실험하고 있습니다.

     

    진주 귀걸이를 한 해리 스타일스와 2019 멧 갈라에서 구찌의 알레산드로 미켈레 (게티 이미지)

    진주 귀걸이를 한 해리 스타일스와 2019 멧 갈라에서 구찌의 알레산드로 미켈레

    스트리트웨어지지 요소의 요소가 남성적 고정 관념많이 부착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러한 진화는 순조 롭지 않았습니다 . 유명 래퍼 카니 예 웨스트가 2011 년 투어에서 지방시 가죽 퀼트를 입었을 때 그는 후하를 일으켰습니다. 그는 이제이 순간을 되돌아보고 자신의 패션 " 각성 " 이라고 부릅니다 .이 남성용 글래스 노스트는 오래 전부터 출시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제가 캐나다 서부에서 10 대 였을 때, 남성들이 시계 (아마도 멋진 시계)와 엄숙한 웨딩 밴드, 아마도 학교 나 인장 반지 등을 착용하는 것이 전통이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북미 전역에 적용되며 어느 정도 서구 세계에도 하위 문화적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히피 시대의 여파로 청년들이 스터드 귀걸이 하나를 가지는 것이 유행이되었습니다. 한쪽은 똑바로, 다른 쪽은 '게이'를 의미하기 때문에 올바른 귀에 있어야했습니다.

    이 경향은 아버지를 놀라게했고, 내가 귀걸이를 들고 집에 오면 집에서 쫓겨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금까지 제 청교도, 초원 양육 때문에 제가 입는 유일한 장식품은 강철 파이프 끝이 잘린 것처럼 보이는 평범한 웨딩 밴드뿐입니다. 그리고 나는 어쨌든 게이로 밝혀졌습니다!

    Black Panther의 스타 Chadwick Boseman은 최근 레드 카펫에 꽃 무늬 브로치를 착용했습니다 (Credit : Getty Images)

    Chadwick Boseman은 최근 Tiffany & Co의 매우 큰 다이아몬드 브로치 3 개를 착용했을 때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최신 남성 스타일 아이콘이 접근 방식에서 점점 더 해방되는 것은 얼마나 안도감을주는 일이며, 종종 놀랍게도 그렇습니다. 젊은 배우 Timothée Chalamet은 눈에 띄는 팔찌, 목걸이 및 반지를 착용합니다. 그는 거대한 주얼리 조각과 같은 반짝이는 루이비통 하네스를 입고 한 이벤트에 참석하여 파도를 일으켰습니다. 분명히 Chalamet은 자신의 섹슈얼리티에 편안하고 화려 함이나 실험을 싫어하지 않습니다. 배우 Chadwick Boseman은 비슷하게 자유 분방하고 그의 스타일 선택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전통적인 마초 만화책 영웅 인 Marvel 영화 Black Panther에서 주연을 맡았 기 때문에 특히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그 영화는 또한 많은 규칙을 위반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Boseman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드레스는 종종 남자의 외모에 대한 개념과 함께 재생됩니다. 그는 최근에 티파니의 초대형 다이아몬드 브로치 3 개를 착용 한 시상식에 출연했을 때 흥분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는 트렌드 세터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Credit : Goldsmiths 'Fair)

    아시아 보석시장에서 가장인기있는 보석 디자이너 Tomasz Donocik 

    Tomasz Donocik의 보석은 일본과 중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힙합의 세계에서 헤비 골드 체인과 팔찌, 메달리온, 반지, 귀걸이, 마우스 그릴, 칫솔모, 귀금속과 스톤의 휴대폰 커버는 주류 스타일의 상징이되었습니다. 이 하위 문화적 스타일은 거리의 비공식 성과 즉흥성을 이끌어냅니다. 그러나 랩과 힙합 문화의 경우, 남성복의 화려 함은 인종적으로 매우 정치화되었지만 성해 방과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남성이 착용하는 금과 보석의 양은 남성적인 쪼아 내기 순서에서 그의 위치와 일치한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그 반대입니다.

    그러나 엄격하게 정의 된 하이퍼 남성 성의 보루 중 하나 인이 하위 문화조차도 변화에 취약한 것처럼 보입니다. A $ AP Rocky 및 Offset과 같은 힙합 아티스트는 부드러운 진주, 레이어드 단일 가닥 다이아몬드 목걸이,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와 귀걸이를 포함하여 전통적으로 여성스러운 홀리 골 라이트 스타일의 지팡이를 실험 해 왔습니다. Offset의 주얼리 컬렉션은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와 A $ AP의 주얼리에 대한 자세한 카탈로그는 눈에 잘 띄는 디스플레이에있는 Instagram 피드를 참조하십시오.

     

     

    문화적 변화

    남성용 주얼리의 변화를 이해하려면 수백 년 동안 금속 및 주얼리 공예를 지원하고 집중 해 온 유서 깊은 중세 길드 중 하나 인 영국 런던 에있는 Goldsmiths Company만 살펴보면됩니다 . 골드 스미스 컴퍼니의 해리엇 스콧과 데이비드 밀스는 남성들이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다고 말합니다. "남성들은 더 많은 것을 찾고 있으며 시계 이외의 장식에 점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까운 장래에 남성용 주얼리 시장이 확장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남성용으로 특별히 다양한 고급 및 데미 파인 주얼리를 제공하는 최초의 남성용 주얼리 소매 업체는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Credit : Goldsmiths 'Fair)

    Donocik의 펜던트와 같은 펜던트는 남성들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매년 열리는 Goldsmiths Fair는 영국의 최첨단 장인들이 모이는 행사로 디자인 소스에서이 분야에서 일어나고있는 일에 대한 좋은 창을 제공합니다. 남성용 주얼리와 누구에게나 적합한 제품은 그 어느 때보 다 눈에 띕니다. 2019 년 박람회에서 세 사람의 작업은 성장하는 남성 시장에 흥미로운 방식으로 활용됩니다.

     

    코미디언 Russell Brand는 레이어드 주얼리, 특히 팔찌와 목걸이를 좋아하며 런던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Donocik 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메이커 중 하나입니다. Donocik은 일본에서 남성용 주얼리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젊은이들이 주얼리를 실험하는 것이 더 흔하기 때문에 중국과 함께 거대한 시장이되고 있으며, 서구에서 그의 팔로어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는 해리 스타일스를 주얼리에 관심이있는 패션에 민감한 젊은이들의 새로운 물결의 예라고 지적합니다.Donocik의 긴 목걸이는 캐주얼 한 레이어링을 위해 디자인되었으므로 괜찮은 경향이 있습니다. 종종 가죽과 귀금속으로 된 그의 팔찌는 남성을 겨냥한 전체 웹 사이트를 시작할 계획이지만 현재 큰 판매량입니다. 그의 목표는“남성과 여성을위한 현대의 가보를 만드는 것”이며 품질과 맞춤화에 중점을 둡니다. 

     (Credit : Goldsmiths 'Fair).

    런던 디자이너 Koppmann은 모더니스트 건물의 기하학을 그리는 작업에서 종종 거친 다이아몬드를 사용합니다 

    런던에 거주하는 디자이너 인 josef Koppmann은 유기적 (오스카 니마 이어의 건물을 좋아한다고 언급 함), 바우 하우스 또는야만 주의자 등 모더니스트 건축의 기하학적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여유롭다 아름다운 작품을 만듭니다. 남성을위한 그의 디자인은 종종 이상하고 만족스럽고 낮은 키의 반짝이가있는 거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만, 그는 금,은, 가죽, 그리고 귀중하고 귀중하지 않은 보석을 포함한 다양한 재료로 작업합니다.

    많은 날카로운 주얼리 디자이너와 마찬가지로 그는 고객과의 협업을 좋아하고 맞춤형 제품을 제작했습니다. 그는 남성용 및 유니섹스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관찰하고 트렌드에 흥분합니다. 그의 작품의 팬에는 건축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가 포함됩니다.

    (Credit : Goldsmiths 'Fair)

    디자이너 Caiyang Yin의 작품은“특정 성별”을 겨냥한 것이 아니다.

    caiyang yin은 중국과 스코틀랜드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현재 영국 버밍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는 여러 상을 수상했으며 종종 미니어처 조각과 같이 "특정 성별"에 맞지 않는 "상호 작용 적으로 운동 적이거나 정적 인"작품을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는 주얼리를 착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부의 상징이 아니라 자신을 표현할 수있는 조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주얼리 디자인을 혁신의 해안으로 가져가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그의 키네틱 실버 "니 저크"브로치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의사가 반사 신경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하는 작은 망치로. 그의 "얼굴"브로치는 아마도 더 전통적 일지라도 독특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Credit : Alamy)

    Henry Vlll의 Hans Holbein 초상화에서 왕은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남성 주얼리의 성장 추세는 고무적 일뿐입니다. 남성용 드레스는 전통적으로 다소 칙칙했으며 특히 다른 모험적인 스타일 선택과 결합 할 때 장식이 증가하는 것은보기에 흥미 롭습니다. 비용 때문에 금과 튜더 영주와 같은 보석에 박힌 사람들이 금방 돌아 다닐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여성들은 대부분의 즐거움을 누 렸습니다. 아마도 남자들이 차례를 가질 때일 것입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언젠가는 감히 귀걸이를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