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 경제 문화

중국 새로운 계획(우주선)

불터지는 옆구리살 2021. 5. 1. 18:27

목차



    중국, 새로운 우주 정거장의 첫 번째 모듈 출시

     

     

    이미지 게티이미지

     

    .중국은 점점 더 야심 차고있는 베이징 우주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 인 새로운 영구 우주 정거장의 핵심 모듈을 출시.

    Long March-5B 로켓

    승무원의 거주 공간이 포함 된 Tianhe 모듈은 Wenchang 우주 발사 센터에서 Long March-5B 로켓으로 발사되었습니다.

    중국은 2022 년까지 새로운 스테이션을 운영하기를 희망합니다.

    현재 궤도에있는 유일한 우주 정거장은 중국이 제외 된 국제 우주 정거장입니다.

    중국은 우주 탐사에있어 늦게 출발했습니다. 2003 년에 처음으로 우주 비행사를 궤도에 보냈으며 소련과 미국에 이어 세 번째로 궤도에 진입했습니다.

     

    2025 중국의 목표

    중국이 2025 년까지 달 표면에 우주 비행사를 배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먼 길에서 시작했지만 이제는 빠르게 따라 잡고 있습니다. 지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모니터링하고 기후 변화 분석에 참여하고 광업을 위해 달을 바라 보는 훨씬 더 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태양계의 다른 부분에 대한 준비 포스트로. 광물을 추출하는 중국의 달 기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그럴듯한 지 물었다."기술적 인 관점에서 보면 완벽하게 그럴듯하고, 재무적인 관점에서 보면 절대적으로 그럴듯한 이유는 구매력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5년이내에 그렇게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따라서 Chang'e 3 출시에는 국가적 명성, 기술력에 대한 탐구, 모든 가용 천연 자원을 활용하려는 열망이 많이 있습니다.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우주선이 달에 도달하는 데 6 일이 걸리고 연착륙에 직면하게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임무는 중국 우주 비행사가 착용 할 다음 부츠가 달 표면을 걸을 수있는 길을 닦을 것임이 분명합니다.

     

    지금까지 중국은 두 개의 이전 우주 정거장을 궤도에 보냈습니다. 하지만 Tiangong-1과 Tiangong-2는 우주 비행사가 비교적 짧은 체류 만 허용하는 간단한 모듈 인 시험.

     

    참고사진 bbc

    새로운 66 톤의 다중 모듈 Tiangong 역은 최소 10 년 동안 운영 될 예정.

    . 길이 16.6m, 폭 4.2m입니다. 그것은 힘과 추진력을 제공하고 우주 비행사를 방문하는 데 필요한 생명 유지 기술과 거주 공간을 포함합니다.베이징은 내년에 스테이션이 완공되기 전에 모든 추가 장비를 궤도로 운반하는 유사한 발사를 최소 10 번 더 할 계획입니다. 그것은 340 ~ 450km (210 ~ 280 마일)의 고도에서 지구를 공전합니다.미디어 캡션2020 년 중국은 '세계 최초의 6G'테스트 위성을 궤도에 보냈습니다. 현재 궤도에있는 유일한 우주 정거장은 러시아, 미국, 캐나다, 유럽 및 일본 간의 협력 인 ISS입니다. 중국은 참여가 차단되었습니다.

    ISS는 2024 년 이후 퇴역 할 예정이며, 이로 인해 Tiangong은 지구 궤도에서 유일한 우주 정거장으로 남을 수 있다

    중국의 우주 프로그램은 중국의 선전 비디오에 정기적으로 등장했으며, 어떤면에서는 왜 그렇지 않을까요?

    빠른 속도로 다른 국가를 따라 잡은 후 이제 지구 너머 대담한 야망을 갖게되었습니다.

    미국에 의해 국제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이 중단 된 베이징은 방금 자체 건설을 결정했습니다.

    Tiangong 기지가 가동되면-아마도 빠르면 내년에-국제 시설 크기의 4 분의 1에 불과하지만, 다른 나라에는 자체 궤도 우주 실험실이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화성에 대한 임무 러시아  달 정거장 이야기가 있습니다 .

    냉전 우주 경쟁과의 비교는 분명히 이루어져야합니다. 합법적 인 과학적 야망과 국제적인 불신이 뒤섞이고, 우주의 잠재적 군사화와 주요 프로젝트가 엄청난 양의 지출을 정당화하는 새로운 기준으로 환영 받고 있습니다.

    중국의 '우주 꿈'(2019 년에 무인 탐사선을 달의 먼쪽에 보낸 최초의 국가)

    중국의 우주 프로그램을 전문으로하는 분석가 인 Chen Lan은 AFP 통신에이 프로젝트가 "큰 거래"라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중국을위한 가장 큰 국제 우주 협력 프로젝트가 될 것이므로 의미가있다"고 말했다.

    중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우주에 대한 야망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중국은 우주 노력에 상당한 자금을 쏟아 부었고 2019 년에 무인 탐사선을 달의 먼쪽에 보낸 최초의 국가가되었습니다.

    시진핑 주석은 또한 중국의 우주 노력에 대한지지를 표명했으며 중국 관영 언론은 "국가 회춘"을 향한 한 걸음으로 "우주 꿈"을 정기적으로 던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