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스트리트 스타일은 무정부적이고 창의적이며 평등하다'

    스트리트웨어 회사와 그와 관련된 크고 작은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단지 냉소적이며 밀레 니얼 세대와 밀레 니얼 세대 이후의 나르시시즘에 맞서고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실제로 그들이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일이라 할지라도, 그들은 여전히 ​​'목표 시장'의 가치, 거리와 디지털 문화의 혼합, 또는 신흥 커뮤니티의 가치를 반영하고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35 세 미만의 모든 사람들이 단순한 시장 이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Nike와 같은 상업 기관은 꼬리에 호랑이가 있습니다.

     스트리트 스타일은 그 기원에서 정치적이었다 – 무정부주의적이고, 창의적이며, 근본적으로 인도적이며, 근본적으로 평등 주의적 – 주류를 계속해서 잘못된 방식으로 문지르는 것 같다. 문화와 그 의견 형성자는 조만간 길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가장 강력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은 반항적이고 이상 주의적입니다. 우리가 입는 옷과 우리가 사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다 한때 유행의 취향을 결정하는 것은 한 줌의 광택 인쇄 잡지의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스타일 해설자들이 수많은 블로그, 인스 타 그램 게시물 및 기타 플랫폼에 흩어져서 35 세 미만의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광고 예산을 빨아 들이고 있습니다. 취향 제작자의 역할은 더 복잡해졌습니다.

     

    Charles Allcroft, '73 세의 스트리트웨어 신 '이 착용 한 신발 (Credit : Thomas Welch, The Incomplete Highsnobiety Guide, gestalten 2018)

    스트리트웨어 의 패션(Business of Fashion, BoF)

    2007 년 단순한 1 인 패션 블로그로 시작했지만 다양한 온라인 패션 매거진 및 컨설팅 회사로 성장한 Business of Fashion, BoF가 있습니다. BoF의 스 니플은 패션 제국을 심한 감기에 걸리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포스트 레거시 미디어 멀티 버스에서 성배를 달성하고 좋은 맛의 보루가 된 스트리트웨어 웹 사이트 / 멀티미디어 브랜드 / 브랜드 회사 (명백한 시너지 효과가 있음) 인 Highsnobiety가 있습니다.

     

    Highsnobiety 의 거리에있는 평범한 사람들

    Highsnobiety 란 대부분 한정판 스니커즈와 옷에 관한 것이지만, 음악, 영화, 패션, 예술과 디자인의 약간의 달콤함과 같은 광범위한 문화 및 창의적 분석 요소를 포함하여 일종의 라이프 스타일 메타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2018 년은 스트리트웨어가 탄생 한 해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희귀 한 트레이너의 새로운 쌍이 엄청난 금액으로 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내가 쓰는대로 1988 Nike Air Jordans 한 쌍이 C $ 42,000 (£ 24,779)에 판매 중이며 .그러나 실제 이야기는 리미티드 에디션 트레이너, 티셔츠, 바지, 액세서리 등의 시장입니다. 신품이든 재판매 플랫폼이든 상관없이 많은 평범한 사람들이 많은 돈을 기꺼이 내놓고 있습니다. 이 맥락에서 '거리'라는 단어는 거리에있는 평범한 사람들을 의미하며, 분별이지만 강박적인 취향의 세련미로 구별되어 다양한 혈통 및 디자인 기술을 습득 한 다음 그들과 결합해야합니다.

    엘리트주의와 접근성 사이의이 불안한 스타일 라인은 취향의 중재자가 탐색하는 방법

    현재 스트리트웨어의 중요성은 디자이너 Virgil Abloh의 부상을 설명합니다. Abloh는 가능한 한 '거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Yeezy 레이블에서 래퍼 Kanye West와 공동 작업하여 명성을 얻었으며 자신의 Off-White 레이블을 만들었습니다. Yeezy는 즉시 매진 된 후 재판매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었으며 계속해서 그렇게하고있는 반면 Off-White는 각각의 제한된 '출시'의류에 돈을 던지면서 언더 그라운드 패셔니 스타에게 압수를가했습니다. Abloh는 지난 한 해 동안 다른 누구보다 더 자주 그리고 더 많은 방식으로 패션 인터넷을 깨뜨 렸습니다.

    사진 게티이미지

    Louis Vuitton과 Supreme의 콜라보레이션은 럭셔리와 스트리트웨어를 결합했습니다.

    이제 Abloh는 럭셔리 패션 하우스 Louis Vuitto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자리를 옮겨 Abloh가 소비자의 마법을 브랜드에 주입하기를 희망합니다. 결합은 논리적입니다. 충돌하는 색상, 시끄러운 패턴, 더 큰 슬로건, 브랜딩 및 태그가있는 모험적인 재료를 활용하는 Abloh의 조잡한 반 미학은 부를 상징하는 LV 로고와 잘 맞아야합니다. 왜 실행하지 않습니까? 엘리트주의와 접근성 사이의이 불안한 스타일 라인은 취향의 중재자가 탐색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것입니다.  

     

    포스터 소년 ( The Incomplete Highsnobiety Guide) 

    엘리트 저속함과 접근성 사이의 줄 타기는 높지만 접근성이 너무 높지는 않지만 Highsnobiety가 걸었습니다. 이 지뢰밭에서 우리를 돕기 위해 최근에 The Incomplete Highsnobiety Guide라고 부르는 스트리트 패션과 문화의 성경을 출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완전한'Highsnobiety는 일종의 속물 권위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죽은. 이 책은 당신이 스타일 괴짜이거나 일본에 상응하는 오타쿠 라면 자극적이고 본질적인 것에 가까운 무언가로 기대를 무시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더라도 매혹적인 반 문화적 자신감과 상상력으로 딱딱합니다. 거리 스타일의 장면이 거의 매주마다 빠르게 바뀌기 때문에 스스로를 '스냅 샷'이라고 부릅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그것을 읽을 때 당신의 Supreme 모자를 잡고 있어야합니다.

     

    스트리트 웨어 거리 및 패션 유행화

    현재 형태의 스트리트웨어는 1970 년대와 1980 년대 미국 힙합과 펑크, 스케이트 보드, 서핑, 스트리트 패션, 스포츠웨어, 그리고 1990 년대와 그 이후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캐주얼웨어 운동의 자손입니다. 독보적 인 개성을 숭배합니다. Highsnobiety의 포스터 소년은 Jaden Smith, Jonah Hill, John Mayer, Skepta, Rick Owens, Pharrell Williams, Sean Wotherspoon, Hiroshi Fujiwara, A $ AP Rocky, Takashi Murakami, Tyler the Creator를 포함한 인상적으로 절충주의적인 그룹입니다 이들 모두는 미각 제작자로서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뿐만 아니라 엄청난 신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이미지에 대한 예술적 통제를 유지하고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고 토론하는 데 집착합니다. Pharrell Williams의 Incomplete Guide 섹션은 ​​그를 "완전히 이상하게 받아 들일 수있게 만든 힙합의 독창적 인 창작자 중 한 명"으로 그를 축하합니다 . 정체성이 젠더 유동성 인 Jaden Smith 는“모든 세대의 청년 아이콘”이라고 불립니다. (그는 기분이 좋을 때 드레스를 입습니다. 인스 타 그램에 1,100 만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Tyler the Creator는 소년 키스에 대해 랩을하면서 허풍을 일으켰지 만 그것에 대해 꼼짝도 하지 않습니다., 또는 다른 것에 대해. 이 사람들이 얼마나 열린 마음으로 보이며 얼마나 낙관적인지 놀랍습니다.

    John Mayer와 Errolson Hugh는 Nike Air VaporMax Moc 2 캠페인에 출연했습니다 (Credit : Thomas Welch, The Incomplete Highsnobiety Guide, gestalten 2018)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소비 문화 변화(정치적 정체성)

    스트리트 스타일의 진화는 소비자 문화가 변화를 겪고 있으며 청소년 주도의 급진적 정체성 정치에 참여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운동장의 거물 중 한 명인 Nike의 CEO 인 Mark Parker가 Incomplete Guide의 시작 페이지에 인터뷰를 제공합니다. (입술을 찡그린 얼굴로 찌푸린 그의 사진이 있습니다. 63 세의 아이는 불편 해 보입니까?) 그는 "소비자들도 회사로서 당신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한다"고 관찰하며 그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불평등에 반대합니다.” 2018 년 Nike 광고 캠페인 운동선수 들에게 눈에 띄게 지원을 하며 ., 그는 인종 차별에 대한 항의로 미국 국가 기간 동안 서기를 거부했을 때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Kaepernick은 단순한 맛을 만드는 사람이 아니라 정치적 이빨이 큽니다.

    '

    반응형